사주천궁 - 타로, 사주, 신점, 운세, 궁합 전문가실시간 1:1전화상담
추천후기
811420
  • 상담사 458번 루아이미지
  • 타로 루아 458

쌤 기다리는데 상담 길어지셔서 후기 남겨요^^

1시55분이후 잠시 뵐수 있을까요? (지금 잠시 이동요)

시간 부탁드릴께요

  • 표현못하는남자 고객님
  • 2021-06-21
811419
  • 상담사 385번 에이니이미지
  • 타로 에이니 385

샘~~말씀처럼 금요일 주인한데 잘얘기해서 돈받았어요

샘도 화를 계속 내지마라 해서 기회?정도

수욜날 주말에 체육관 인터넷부품 가져다주러 온다기에

집으로 오라고 얘기나들어보자 했더니

ᆢ한참있다ᆢ 갈께

주말에 볼려고했는데 금욜 제가 돈받아가서 본인안준다

고 난리 생난리 ㅅ송한다고!!!달라고ᆢㅎ

싫은데 한심하다고 넌 생활비ㆍ보너스 다가져가놓고

샘ᆢ억 까먹은놈이 고작몇백 달라고 기가막혀서 욕심ㆍ고집 부릴때인가

여기서 계속 함부로 떠들면

월급 가압류 들어간것과 다시 그ㅇㅈ들 다엮을꺼니 알아서하라고했네요ᆢㅎ 조용히 하라고!!

조만간 뵈요~~

  • 꿈꾸는아이 고객님
  • 2021-06-21
811418
  • 상담사 343번 리카이미지
  • 타로 리카 343
선생님 감사합니다

직장문제로 연락드렸었어요. 월 초에도 직장 문제로 연락 했었는데 이동수가 있다고 하셨는데 정말로 다른 곳으로 이동했네요.

제 고민과 문제를 콕콕 찝어주셔서 놀랐고, 격려의 말씀 해주시는 거에 눈물 터질뻔 했지 뭐에요… 선생님 말씀대로 일단은 버텨보려구요. 곧 꽃길 걸을날 있겠죠. 다음에 또 연락 드릴게요.

더위 조심하세요 산생님. 늘 감사합니다!

  • 존버 고객님
  • 2021-06-21
811417
  • 상담사 366번 헬레나이미지
  • 타로 헬레나 366
선생님

뵙고 싶습니다 ..

  • 속초 고객님
  • 2021-06-21
811416
  • 상담사 554번 레이나이미지
  • 타로 레이나 554
쌤 낼 언제 오세요?

이 새벽에 급 일터짐요ㅜㅜ

쌤한테 물어볼거 투성인데 ,, 으앙

낼은 언제 들어오세용? 빨리 뵙고 싶어요~~~~~🙏

  • ㅅㄴ 고객님
  • 2021-06-21
811415
  • 상담사 047번 청담이미지
  • 역학 청담 047
타이밍 놓쳤네용ㅠ

계속상담중이셔서 타이밍 잡기 힘듦 ㅠ

  • 유아호 고객님
  • 2021-06-21
811414
  • 상담사 419번 알렉스이미지
  • 타로 알렉스 419
충전중

기다려요 쌤..

  • 효 고객님
  • 2021-06-21
811413
  • 상담사 027번 연정이미지
  • 역학 연정 027
선생님! 감사합니다.

지치고 힝든데 위로힐링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당!!

  • 신묘 고객님
  • 2021-06-21
811410
  • 상담사 387번 소담이미지
  • 타로 소담 387
영타로에

순수하셔서 더 잘보이시나봅니다. 정말 개깜놀..

  • 베일리스 고객님
  • 2021-06-21
811409
  • 상담사 285번 인현이미지
  • 신점 인현 285
선생님 감사합니다~~^^

많이 고민되고 힘들었는데 상담 받으면서 긍정적으로 바뀌었어요~~^^

엄청 정확히 잘맞추시고 좋은 상담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한량부부 고객님
  • 2021-06-21
811406
  • 상담사 422번 휴스이미지
  • 타로 휴스 422
어제 상담

너무 감사드려요 상황 속에서 제 마음 알아주시고 위로 받는 느낌이 확 들어서 눈물도 났었네요 어제 새벽 제 중심이 흔들리는 시간이었는데 삼십분 상담동안 도움 많이 됐어요 힘내볼게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밤 보내세요💜

  • 홍설 고객님
  • 2021-06-21
811402
  • 상담사 458번 루아이미지
  • 타로 루아 458

신랑ᆢ

집에와서 얘기나한번 들어볼려고 기회를 줬더니

체ㅇ ㄱ 주인한데 돈 제가 받아갔다고 생난리 난리

빚쟁이처럼 ㅈㄹ 이틀동안 자기돈 달라고!!!

너같은거 볼 가치도 필요없으니 한심하니 조용하라고

당신하고싶은대로 하라고 했네요ᆢ

기도차고 어이도없이 ㆍ억을 날리고 몇백 내돈이라고

쟤 진짜 정신주놓은듯요ᆢ헛웃음이 나오더라구요 ㅡㅡ

이제뭐 냅두고 내생활이나 즐기려구요ᆢ

진짜 샘ᆢ우리 재회 만정이 다떨어져서 희망없을듯요

  • ㅅㄹ 고객님
  • 2021-06-21
811401
  • 상담사 482번 루시아이미지
  • 타로 루시아 482
쌤♥️

쌤 조언해주신대로 하니 일이 잘 풀렸어요

고민 차분히 잘 들어주셔서 넘 감사해요!

항상 곁에 있어주세요♥️

  • SJ 고객님
  • 2021-06-21
811400
  • 상담사 268번 호산당이미지
  • 신점 호산당 268
쓰앵님♥︎

기도 잘 다녀오세요 ♡♡

항상 감사합니다 🦆🦆

  • ㅇㅅ 고객님
  • 2021-06-21
811399
  • 상담사 424번 테리이미지
  • 타로 테리 424
기회

마지막질문요

소통할 기회를 놓친것에 ㅅㄹ이 후회하지요?

  • 신랑 고객님
  • 2021-06-21
811397
  • 상담사 303번 아이린이미지
  • 타로 아이린 303

터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은 아닌데 다른 문제러 ㅠㅠ 엄청 울어버렸어요

처음으로 싸웠어요..

화해하긴했는데

힝 내일 만나요

  • 밍 고객님
  • 2021-06-21
811394
  • 상담사 366번 헬레나이미지
  • 타로 헬레나 366

이제야 통화가능한데 못오시겠져??

  • 피부 고객님
  • 2021-06-21
811396
답변:
8분뒤 1시 뵐께요 피부님 ^^
  • 헬레나
  • 2021-06-21
811391
  • 상담사 379번 라쿤이미지
  • 타로 라쿤 379
언니 ㅠㅠ

계속 놓쳐요 ㅠㅠㅠㅠㅠㅠㅠㅠ

  • 1월1일 고객님
  • 2021-06-21
811389
  • 상담사 419번 알렉스이미지
  • 타로 알렉스 419
새벽상담^^ ~ 대기시간 안내 🐣
새벽 3시까지 상담대기 합니다

잠시 커피한잔 하고 ♡쉬었다가올게요ㅋㅌㅋ😴알렉스올림

  • 알렉스
  • 2021-06-21
811384
  • 상담사 323번 수잔이미지
  • 타로 수잔 323
천사

끈겼어요 샘ㅠ

좀만 해주시면 안되까요

  • 천사 고객님
  • 2021-06-21
811386
답변: 천사
들어와요~ㄱㄱ
  • 수잔
  • 2021-06-21
811382
  • 상담사 539번 수피아이미지
  • 타로 수피아 539
마지막질문이요~
본인의 상황도 있겠지만 다른 누군가에도 신경쓰시지 않고 있으세요~ 쉽게 사람을 만나거나 마음 주는분 아니시라고 나와요. 이분도 한사람이 있으면 한사람만 생각하는분 같으세요~가벼운 소식이라도 자주 소통하시길 바래요~ ^^

  • 수피아
  • 2021-06-21
811381
  • 상담사 475번 아우라이미지
  • 타로 아우라 475
시간 다되어서 끊겼습니다

자세한 상담 고맙습니다~^^

  • 상담 고객님
  • 2021-06-21
811377
  • 상담사 327번 다올이미지
  • 타로 다올 327
안들어 오시나요?

상담

  • 이정애 고객님
  • 2021-06-21

추천글 올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