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천궁 - 타로, 사주, 신점, 운세, 궁합 전문가실시간 1:1전화상담
엄지 548

엄지 548타로 부재중

또 다시 찾게되는 엄지♡

C 1,000코인 (30초)
주요상담분야 궁합/애정, 취업/시험, 사업/재물, 심리/힐링
    volume_up공지
    💘수:) 외부일정후 오후2시 이후.대기예정입니다
    💙 점심시간전후 ㅡ초저녁까지 는 항상 고정적으로 대기💙
    ((기도다녀오는날.교육있는날은 시간변동))

    🌸 🌸
    새벽6시전후/밤 9시이후 시간대는
    컨디션이 좋을때는 수시 대기예정입니다♡


    🌸특별한 경우제외하고는
    매일 대기하겠습니다🌸

    🌱🌱🌱🌱🌱🌱




    정확한시간을공지할수있을때는.꼭 공지하겠습니다!

    💜
    548엄지👍 찾아주시는 내담자님께
    표현하지못해도 진심으로
    늘 감사드립니다
    🙏💜





    • 엄지
    • 2023-02-01
    1215917
    답이안나와요..

    쌤 도저히 답이 안나와요

    거리때문에 그런건지

    몸이 멀어져서 마음도 멀어진건지

    매번 부딪히고 싸우고 그러네요...

    싸울때마다 말도 심하게 하는거같고

    쌤말처럼 말조심해야 하는데

    너무 어렵습니다😅😅

    곧 다시 상담할께요

    매번 좋은 이야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나리 고객님
    • 2023-02-01
    1215535
    9시31분 전화끈긴고객님♡
    가격을 낮추는것이 훨씬좋다고합니다♡♡
    • 엄지
    • 2023-01-31
    1215395
    대기

    쌤 언제 와여~~~

    • 인천 고객님
    • 2023-01-31
    1215397
    인천 [답변] 대기
    7시10분대기예정이에여~~♡
    • 엄지
    • 2023-01-31
    1215253
    대기

    나상담대기하고있음요

    • 홍천 고객님
    • 2023-01-31
    1215434
    홍천 [답변] 대기
    상담완료♡♡
    • 엄지
    • 2023-01-31
    1215240
    답답해요..

    쌤 바빠서 잠깐 상담했는데도

    속이 후련하네요!!

    근데 신기한건 싸운거

    얘기하지도 않았고

    언급조차 하지않았는데🙈🙈

    오늘도 속시원하게

    상담받고가요!!

    곧 다시 찾아올께요💜

    • 나리 고객님
    • 2023-01-31
    1215435
    나리 [답변] 답답해요..
    나리님♡

    서로 훈남훈녀라서

    매력을 너무느끼고잇음..

    서로..

    거리상문제어떻게

    할수가없다그죠 ㅠ

    말조심하시구.말로상처안줘야되고

    대판싸우지말아요..

    상처가오래가요. ㅠ

    • 엄지
    • 2023-01-31
    1214561
    ❤️❤️❤️

    찰떡같이 잘 맞추시는 우리 엄지쌤♡

    오늘 상담 너무너무 즐거웠어요♡

    진짜 제 옆에 앉혀놓고싶은 마음 뿐이에요ㅎㅎㅎㅎㅎ

    오늘 상담도 너무 감사합니다♡

    • 인천 고객님
    • 2023-01-30
    1214566
    인천 [답변] ❤️❤️❤️
    인천님💘

    나도어찌나웃었는지

    턱이아팠네여 ^^;;

    ㅇㅅ ,

    빡빡이는 흑심이가득하고

    군산친구는오히려 맘이순수해서

    나이에비해 언니한테 이5명중? 맘도편하고 금전적도움될것같네여

    단순한ㅋ빡빡이는흑심잇어도

    언니가밀당잘하면

    그래도꽤괜찮을듯

    해요^^

    화이팅♡♡♡

    • 엄지
    • 2023-01-30
    1214392
    역시 엄지쌤

    정말 상담받은 그대로 될줄 몰랐어요..

    빡빡이 제 통화하나에 바로

    달려왔잖아요.. 쌤이랑 상담한 그대로..

    그리고 쌤이랑 연애운 봤던 그대로

    그렇게 되고 있어요..정말 정확해요 쌤은

    이따 뵈요 알람설정해놨어요♡

    엄지쌤이 최고에요 정말 잘 보세요👍🏻♥️

    • 인천 고객님
    • 2023-01-30
    1214425
    인천 [답변] 역시 엄지쌤
    인천님♡

    빡빡이 부르셨군요 ^^;;;

    어째든 별일은없엇던것같고....

    항상 더 노력하고정진하겠습니다🙏🙏

    제가늘 걱정하는거아시죵!^^

    늦은시간. 소중한후기감사해요🧡💙

    • 엄지
    • 2023-01-30
    1214371
    상담

    어디가셨음요?벌써 상담내리신거예요?

    • 홍천 고객님
    • 2023-01-30
    1214426
    홍천 [답변] 상담
    홍천님💙

    밤 12시30좀. 안되서마감했어요

    오늘 시간되시면꼭뵐께여🧡

    • 엄지
    • 2023-01-30
    1214123
    밤에대기?

    대기하시나요?오늘밤에요

    • 아이시떼루 고객님
    • 2023-01-29

추천글 올리기
TOP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