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천궁 - 타로, 사주, 신점, 운세, 궁합 전문가실시간 1:1전화상담
이비스 533

이비스 533타로 상담중

☆타로 & 사주와 함께☆

C 1,200코인 (30초)
주요상담분야 궁합/애정, 연애코치, 진로/직장, 심리/힐링, 미련/재회, 연애감성, 연애전략
    volume_up공지
    🐰💛🧡🐰 화창한 봄 행복 해요. 우리🦋
    마음으로 진심 잘되시기를 두손 모아
    간절히 기도 드립니다❤️‍🔥
    • 이비스
    • 2023-03-20
    1251220
    상담

    샘 나감이신가여.

    • ㅇㅇ 고객님
    • 2023-03-20
    1251248
    ㅇㅇ [답변] 상담
    언니💕

    화장실 다녀 왔어요...

    바로 대기 했어요💚🍀🍀

    • 이비스
    • 2023-03-20
    1251196
    선생님♡ 오시죠?

    기다려요♡♡♡

    • Yolo 고객님
    • 2023-03-20
    1251249
    Yolo [답변] 선생님♡ 오시죠?
    언니💕

    시간 맞으시면 뵙길

    바랍니다💚🍀🍀

    • 이비스
    • 2023-03-20
    1250217
    선생님 쵝오

    선생님 전 남자친구 재판때문에 계속 상담받던 사람이였어용~~ 선생님 진짜 찐이고 최고에요 말로 다 할 수 없을정도로!! 제가 이해 못하는 상대방 마음을 읽어주실때 일리가 없고 아닌것 같으면 그냥 듣고 말텐데 뭔가 마치 제가 우물안 세상에 갇혀있다가 제 3자로 진실을 보게 되는 느낌이라 해야하나요? 정말 상대방 마음이 이렇구나 납득이 가고 이해가 돼요 선생님 말 들으면..ㅎㅎ그리고 정말 잘 맞추셨고 잘맞추세요 정말ㅠㅡ또 너무 착하시고 제 맘도 공감도 잘해주시고 위로도 해주시고…!! 모든 면에서 최고에용ㅎ!!!!!

    • 바보 고객님
    • 2023-03-19
    1250536
    바보 [답변] 선생님 쵝오
    언니💕

    마음이 너무 아름다우셔서

    하늘에서도 감동 하실꺼예요:)

    너무나도 여리신데 정말 대단 하시고요.

    때론 저도 반대로도 생각 했었어요...

    언니💕

    행복 하시게 그리고 저희들이 나누었던

    대화, 꼭 그렇게 되실껍니다.

    우리 힘내고! 좋은 생각으로 행복한 마음으로

    살아가요^^

    오늘 아무 걱정 하시지 마시고 좋은 꿈 꾸시기를

    바래봅니다🙏💛🧡

    • 이비스
    • 2023-03-19
    1250137
    쌤 오늘은 언제 들어오세요?

    쌤~~ 오늘은 언제 들어오세요??

    • 모모 고객님
    • 2023-03-19
    1250531
    모모 [답변] 쌤 오늘은 언제 들어오세요?
    언니💕

    좋은 일 생길 실꺼예요❤️‍🔥

    좋은 꿈 꾸세요💚🍀🍀

    • 이비스
    • 2023-03-19
    1249636

    오늘 밤 22:30분쯤 접속 되실까요?

    저 짧게 상담하고싶습니다 ㅜ

    • 모모 고객님
    • 2023-03-18
    1249665
    모모 [답변] 쌤
    언니💕

    죄송해요ㅠㅠ

    제가 운동 하러 나왔는데요..

    11시30분 쯤 될것 같은데

    괜찮으실까요?

    • 이비스
    • 2023-03-18
    1249612
    오늘도 역시나

    이비스 언니는 항상 외모만큼이나 친절하시고

    다정하셔서 너무 좋아요ㅜㅜㅜ 게다가 정확하시기까지ㅜㅜ 언니 근데 저는 걔가 넘 답답하고 지금은 미운데 어떡하죠!ㅋㅋㅜㅠ 언니 리딩 들으면 마음이 풀리지만 그래도 여전히 좀 미운가봐요ㅜㅜ

    걔가 더 그렇겠지만ㅋㅋㅋ 걔 생각하면 답답함이 먼저 ^^ ㅋㅋㅋ 언니 오늘도 넘 감사하구 언니와의 통화로 늘 치유 받는답니다!! ㅎㅎㅎ 언니한테 얼른 좋은 소식 들려 드리고 싶어요!

    • 콜라병 고객님
    • 2023-03-18
    1250097
    콜라병 [답변] 오늘도 역시나
    언니💕

    이렇게 아름다우시고 예쁘신데

    기분 좋게 지내셨으면 해요:)

    저는 무조건 언니 편이고요💚

    그리고 그 어떤 상황들이 계셨기에

    조심스러웠던 부분들 계셨던것 같고요.

    언니💕 의 마음 백번도 저는 이해가 됩니다.

    답답하시고 미운감정 드시는것 맞으세요.

    저도 속상했어요ㅠㅠ

    카드를 보면 다르게 행동을 하시니까요.

    언니💕 오늘 하루는 기분 좋으신 하루 되시기를

    바랍니다🙏💛🧡

    • 이비스
    • 2023-03-19
    1249404
    쌤~!

    언제쯤 들어오시나욤?

    • 모모 고객님
    • 2023-03-18
    1249451
    모모 [답변] 쌤~!
    언니💕

    늦게 봤어요 ㅠㅠ

    지금 바로 보고 대기 했어요💚🍀🍀

    • 이비스
    • 2023-03-18
    1248910
    선생님♡♡♡

    쪼금만 기다려 주세요^^

    • ㅎㅎ 고객님
    • 2023-03-17

추천글 올리기
TOP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