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천궁 - 타로, 사주, 신점, 운세, 궁합 전문가실시간 1:1전화상담
리나 428

리나 428타로 부재중

지금도 잘하고 있어요♡

C 1,200코인 (30초)
주요상담분야 궁합/애정, 신(神)타로, 미련/재회, 연애감성, 남녀갈등, 비밀연애
    volume_up공지
    3.28.대기합니다🙂
    🧡

    인연 닿은 모든 사람이
    너무 치열하게 힘들지 않기를
    그리하여 짧은 아픔 뒤, 긴 평안의 시간에 이르길 기도합니다.

    마음을 열고 상담해 주세요~♡
    거짓과 숨김은 카드의 진실에서 멀어져요.

    항상 고맙습니다.🤗

    즐겨찾기, 알림설정, 후기는 사랑입니다.🥰

    ................................................................
    • 리나
    • 2023-03-28
    1256630
    언니 언제 오세요?

    언제 오세요??

    • 00 고객님
    • 2023-03-27
    1254077
    쌤...

    계속 마음이 답답한데요..그래도 많이 안정됩니당 고맙습니당

    • 상화 고객님
    • 2023-03-24
    1251858
    언니 후기여:)

    직장상사 썸남 상담했어요 대박이네요 은근히 다가옵니당:) 기분 좋네요 ㅋㅋㅋㅋㅋ감사해유

    • 자영 고객님
    • 2023-03-21
    1249414
    선생님 또뵐께요

    또뵐께요 전 원래2번이상 안보는데ㅎㅎㅎ 😆 원칙 취소합니다!! ㅎㅎㅎ

    • 사라는약ㅋ 고객님
    • 2023-03-18
    1247970

    언제오샤요??????? ㅠㅠㅠ

    • 박씨 고객님
    • 2023-03-16
    1247965

    저 기다리는중요

    • ㅅㅇ 고객님
    • 2023-03-16
    1247877
    쌤 결과나왔습니다.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올해 넘겨야겠어요. 상딤감사합니다.

    • 개띠 동갑부부 고객님
    • 2023-03-16
    1247286
    언제오시나요??

    언니 언제 오시나요??

    • 00 고객님
    • 2023-03-15
    1247873
    00 [답변] 언제오시나요??
    ㅜ-ㅜ

    일이 늦어져 오후에 대기를 못했어요😥😥

    • 리나
    • 2023-03-16
    1247147
    3달만에~^^

    선생님 잊고 있었는데 드디어 소식이 오네요 현생 사는데ㅋㅋㅋ

    • 일마레 고객님
    • 2023-03-15
    1246312
    쌤 요새 왜이렇게 안오세요

    • ㅠㅠ 고객님
    • 2023-03-14
    1246210
    찐으로 잘보세요~^^

    안녕하세요 선생님 몇일전에 운동하면서 알게된 분으로 긴시간 상담 했었어요~ 선생님과 통화하면서 힘들었던 제마음에 일정을 찾았습니다. 선생님의 말씀한마디 한마디는 다른분들에게서 들을 수 없었던 말이었구요 선생님과 상담이 그립습니다.

    상담시간동안 제마음에 대한 감정들을 어루만져주시고 힐링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세요~^^

    • 운동이좋아 고객님
    • 2023-03-14
    1239648
    기다리던 3월!

    쌤 드디어 3월이에용 😆 ㅎㅎㅎ

    다와가는거 맞졍? ㅎㅎ

    • 댕청 고객님
    • 2023-03-06
    1236813
    언니 은제오세영

    ㅜㅜ

    • ㄱㄴㄷ 고객님
    • 2023-03-02
    1235479
    시간이 너무 안가요

    쌤... 보고싶어 미치겠네요 ㅜㅜ 두달 어케 참져...

    • 포도 고객님
    • 2023-02-28

추천글 올리기
TOP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