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천궁 - 타로, 사주, 신점, 운세, 궁합 전문가실시간 1:1전화상담
유영 324

유영 324타로 부재중

한 순간도 당연하지않은 당신

C 1,100코인 (30초)
주요상담분야 궁합/애정, 취업/시험, 연애코치, 미련/재회, 연애감성
    volume_up공지
    12/12(화)오전 11시 상담 대기합니다.

    작은 하루라도 빠짐없이 행복하세요....
    숨이 붙은 모든 시절을 화양연화로 살아가세요.
    • 유영
    • 2023-12-12
    1461515
    유영쌤 소오름~~!!지금 오오 하고있었는데 끊겼어요ㅜ

    와 유영쌤 👍 역시 대박 잘보세요~!!

    그 이상한여자도 쌤 말씀들으니까 역시 싶고

    남친 친구들 진짜 무심한데 역시 대박~~맞았어요.

    코때문에 힘든데ㅜ 병원찾아보고 다시올게요 쌤~~♡♡♡

    웅×붙었으면 좋겠어요ㅜㅜ

    • 뚠뚜니 고객님
    • 2023-12-08
    1461036
    상담
    지금 상담가능하신가요?
    • 삼삼아이 고객님
    • 2023-12-08
    1461104
    삼삼아이 [답변] 상담

    제가 외부에 있어서 이제야 후기를봤어요

    지금부터 수시 대기예정입니다. 편한시간에 오셔요

     

    • 유영
    • 2023-12-08
    1456262
    감사합니다 ^^

    선생님~저에요!

    좋은 말씀 많이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일단 마음의 결정은 내렸어요!

    이제 한단계 한단계 나아가야죠 정말 사람은 안 변하나봐요

    제 보물을 위해서 라도 잘 이겨내도록 해볼께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방금 고객님
    • 2023-12-02
    1461103
    방금 [답변] 감사합니다 ^^

    방금님^^ 할 수 있어요! 겁먹지 말아요

    우리 방금님은 그만한 힘이 있는 사람이란걸 스스로 잊지 말아요

    항상 방금님을 응원하고 있어요!!

    • 유영
    • 2023-12-08
    1453742
    쌤 ㅎㅎ

    우리 8시에 만날 수 있을까요? 아님 10시 ? 아님 낼 ?

    ㅎㅎ 왜 쌤들 카드는 아직도 아니래 ㅎㅎ

    Trick 까지 나와서 나 빵 터짐 미스테리예요

    • 6years 고객님
    • 2023-11-29
    1453744
    6years [답변] 쌤 ㅎㅎ

    우리 8시에 만나야지요 ^^ 그리고 우리가 맞아요!!!!!

    조금이따가 만나요~~~~

    • 유영
    • 2023-11-29
    1452021
    유영선생님

    아침부터해서 두번의 통화를하게 됐네요

    오늘도 많은 위로를 받았어요

    말하다가 눈물 줄줄나서 힘들었지만 속이 후련해요

    어디서 못하는 말들을 속 시원하게 할 수 있어서

    저에겐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감기 조심하시고 선생님도 행복하세요.

    • BB 고객님
    • 2023-11-27
    1454003
    BB [답변] 유영선생님

    항상 내 안의 나를 생각하고 위로해주세요

    그리고 울음을 참지 마세요 마음껏 울고 시원하게 내려놓으면 되요

    그리고 고운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 유영
    • 2023-11-30
    1451947
    선생님

    잠깐시간되세요?

    • ㅇㅇ 고객님
    • 2023-11-27
    1451950
    ㅇㅇ [답변] 선생님
    3시30분 대기할게요. 그때 뵈요
    • 유영
    • 2023-11-27
    1446555
    감사
    현실로 다가온다면 말씀해준대로 잘 실천하겠습니다. 믿으면 이루어 지겠죠. 꾹 참고 기다려보겠습니다.
    • 삼삼아이 고객님
    • 2023-11-20
    1447705
    삼삼아이 [답변] 감사

    삼삼아이님^^ 그럼요 믿으면 이루어지죠.

    그리고 인연이면 자연스럽게 다시 이루어질겁니다.

    그 시간동안 견뎌내는게 사실은 참 힘이 드는 일이에요

    그러기에 그 시간이 얼마나 느리게 가는것 처럼 느껴질까요

    그래도 우리 크게 숨을 쉬어보면서 마음에 여유를 찾아봐요

    항상 삼삼아이님의 사랑과 행복을 응원할게요

    • 유영
    • 2023-11-21
    1445321
    선생님

    선생님

    10시에..접속 하려합니다..

    오늘너무늦어죄송합니다

    그래도..ㅠㅠ

    • 조이 고객님
    • 2023-11-18
    1445381
    조이 [답변] 선생님

    조이님~~~ 이제야 후기를 봤어요 ㅜ.ㅜ

    잠깐 휴식을 하고 오느라 늦었습니다. 

    대기중이니 편한시간에 오셔도 되고 우리 내일 만나도 되고

    글피에 만나도 되요^^ 

    언제든지 시간 되실때 오셔요

    • 유영
    • 2023-11-18

추천글 올리기
TOP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