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천궁 - 타로, 사주, 신점, 운세, 궁합 전문가실시간 1:1전화상담
신규신규
희로인 308

희로인 308타로 부재중

그대의 편이 되어 드릴게요

C 800코인 (30초)
주요상담분야 궁합/애정, 취업/시험, 미련/재회, 연애감성
    volume_up공지
    7시에 올게요😊
    ❤️안녕하세요 신규상담사 희로인입니다❤️


    부재 시 댓글 달아주시면 빠른 확인 가능합니다🌸




    질문 주실 때는,
    ☝️간략하게나마 상황 설명도 같이 부탁드려요😊
    ☝️질문이 구체적일수록 더 잘 보입니다😊
    ☝️원활한 상담을 위해 보시기 편한 상황과 장소에서 부탁드려요😊
    ☝️믿음을 가지고 보아주세요😊

    희로인에게 솔직한 후기와 즐겨찾기는 큰 힘이 됩니다🥰
    • 희로인
    • 2022-10-01
    1124584
    쌤!!

    상담 가능할까용!!!

    • 여름 고객님
    • 2022-09-24
    1124643
    여름 [답변] 쌤!!
    여름님!! 😭😭😭

    너무 늦게 확인을 했네요 죄송해요ㅜㅜㅜ

    10시 30분에 대기 가능하여 여름님 시간이 맞으시다면 이따 꼭 뵈어요😊

    빠른 상담 도와드리지 못해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

    • 희로인
    • 2022-09-24
    1124558
    선생님!! 😊

    쓰앵님 덕분에 22년도 골아픈 막바지 고민거리를 털어놓으니 마음의 짐도 덜어진거같아요!!☺️

    너무너무 고민도 차분하게 잘 들어주시고 먼저 좋은 제안도 해주시다니 오늘 밤은 편안하게 잠들랍니다요~~!!

    감싸함니다!!❤️

    • 이주영 고객님
    • 2022-09-24
    1124567
    이주영 [답변] 선생님!! 😊
    주영님~~~😊

    마음의 짐이 덜어지셨다니 넘넘 다행입니다🥰🥰🥰

    담달 여행 즐겁게 잘 다녀오시고 남은 올해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

    후기 정말 감사드려요❤️

    • 희로인
    • 2022-09-24
    1123932
    항상 고마워요 쌤 ㅠㅠㅠ

    정말 하루종일 기분 오락가락 했는데 쌤이랑 상담하고 위로 엄청 받고나니 기분이 한결 나아졌어요 ㅜㅜ 쌤 말대로 제 스스로 잘될거라 최면 걸며 지낼게요 오늘도 넘넘 감사해요

    • 봉이 고객님
    • 2022-09-23
    1123935
    봉이 [답변] 항상 고마워요 쌤 ㅠㅠㅠ
    봉이님😭

    안 좋은 생각은 늘 꼬리에 꼬리를 물어 깊어지죠…ㅜㅜ

    불안한 마음은 고이 접어놓으시고 중심 잘 잡으시길 바랄게요!

    우리 봉이님 항상 행복하시길 기도할게요❤️

    • 희로인
    • 2022-09-23
    1123741
    감사해요 쌤

    쌤 오늘 출근하라고 연락왔어요ㅎㅎ

    달래주시면서 될꺼라구 해주신게 너무 생각나서

    넘 감사해서 인사드리고 가요❤️

    • 송송이 고객님
    • 2022-09-23
    1123744
    송송이 [답변] 감사해요 쌤
    꺅!!! 송송이님!!!

    먼저 취업 넘넘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회사에서 쭉쭉 승승장구하시길 바랄게요

    좋은 소식 알려주셔서 제가 감사하네요😭😭😭

    항상 응원할게요 늘 화이팅!!🙏🏻🥰

    • 희로인
    • 2022-09-23
    1123118
    쌤~~

    쌤~ 언제오세요~

    • 은지 고객님
    • 2022-09-22
    1123123
    은지 [답변] 쌤~~
    은지님 식사 후 7시에 재대기 예정입니다~^^*

    시간 맞으시면 뵈어요🥰

    • 희로인
    • 2022-09-22
    1122498
    상담⏰

    가능하시까요오

    • 여름 고객님
    • 2022-09-21
    1122564
    여름 [답변] 상담⏰
    여름님 ㅜㅜㅜㅜ

    오늘은 대기가 어려워 바로 상담 해드리지 못하는 점 죄송합니다😭😭😭

    내일은 새벽까지 대기할 예정이니 꼭 뵈어요 🥲❤️

    • 희로인
    • 2022-09-21
    1122485
    쌤 덕분에 맘이 편안해졌어요🤍

    저 기억하시져? 어제는 쌤이랑 통화 할때 손님두 많이 안오고 그래서 귀에 더 쏙쏙 잘 들어오더라구여

    상담 할 수록 그분의 마음은 꾸준히 본인 맘에 확신을 가지고 계신거 같아서 저도 뭔가 편안~😌

    제 얼굴이 못잊는데 9할이라 흠.. 얼굴을자세히 못봐서 그러나🫣 ㅋㅋ 어제 상담하구 진짜 맘 편해져서 오늘 일하면서 공부도 엄청 열심히 하고 진짜 책에 푹 빠져있었답니다❤️

    그분은 꼭 저에게 오실 분이니 쌤 믿고 열공 하고 있으려구여

    낼도 오늘 만큼 공부 잘되길 파이팅할게요! 감사합니댱❤️❤️

    • 쥬쥬 고객님
    • 2022-09-21
    1122562
    쥬쥬 [답변] 쌤 덕분에 맘이 편안해졌어요🤍
    꺅 쥬쥬님~~🥰

    울 쥬쥬님 잊을 수 없죠😚

    정말 견우와 직녀와 같은 두분이 좋은 인연으로 발전되었으면 좋겠어요❤️

    공부도 잘 되신다니 완전 다행이예요😊😊😊

    찬란한 쥬쥬님을 위해 항상 응원하고 기도할게요

    좋은 후기 남겨주어 감사해요❤️❤️❤️

    • 희로인
    • 2022-09-21
    1121805
    ㅠㅠㅠㅠㅠ

    이이이잉ㅠ 선생님 가셨나보당ㅠㅠㅠ

    • 땡이 고객님
    • 2022-09-20

추천글 올리기
TOP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