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천궁 - 타로, 사주, 신점, 운세, 궁합 전문가실시간 1:1전화상담
백산 057

백산 057역학 예약가능

명리, 육효, 기문, 자미, 점성술에 능통한 술사

C 1,200코인 (30초)
주요상담분야 궁합/애정, 취업/시험, 사업/재물, 사주팔자, 이사/풍수
    1528929
    감사합니다

    사주에 대해 명쾌하게 말씀해주시고 풀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희주 고객님
    • 2024-02-25
    1525635
    감사합니다 선생님

    적으면서 소중한 통변 잘 들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옹

    • ljh 고객님
    • 2024-02-21
    1525105
    선생님덕분에 문제해결됐어요~ 용하세요!!!!

    선생님 덕분에 일이 잘해결되서,너무 감사드립니다.

    선생님께 오늘도 큰 용기 얻어갑니다.

    정말 선생님 너무 용하셔요~^^

    연속 이틀동안 상담드리면서,

    선생님 안 계셨음, 정말 큰일날뻔했어요.

    너무 감사드립니다,선생님ㅠㅠ

    선생님이 덕분이예요,

    용하신 선생님^^

    • 짱구 고객님
    • 2024-02-21
    1517655
    마지막상담했던사람입니당

    행사한다던~~다시 안들어오시죠? 머하나 물어볼게잇어서요

    • 선생님 고객님
    • 2024-02-12
    1517649
    끝낫어요?

    다시오시면안되죠?

    • 쌤 고객님
    • 2024-02-12
    1513798
    몇시에 로그인 하시나요?

    안녕하세요, 상담전화 드리고싶은데 몇시에 로그인하시는지요?

    • 지미 고객님
    • 2024-02-08
    1504195
    감사합니다!

    아까 상담받았는데 시간이 초과되어 인사를 못드렸네요.

    해외에서 전화드렸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정** 고객님
    • 2024-01-28
    1496938
    방금상담한01년생이에용

    첫상담인데 잘봐주시네요ㅎㅎㅎ직업이랑 연애운 궁금했는데 속 시원하게 봐주셨어요~~저도 역학 재밌고 관심 많아서 공부해보고싶기도 하고..ㅋㅋㅋ이렇게 선생님이랑 인연이 닿았으니 종종 찾아오겠습니다~~!!감사해용

    • ㅅㅇ 고객님
    • 2024-01-19
    1489688
    선생님 잘보십니다

    간단하고 쉽게 설명해주시고 앞일 어드바이스까지 해주시네요

    이분을 제일 신뢰합니다.

    좋은 기운으로 어려운 사람들의 진정한 카운셀러가 되시길

    축복합니다.

    성실하게 맡은 자리에서 마음 바른 사람들이 승승장구하는

    갑진년 9운이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수그라피 고객님
    • 2024-01-11
    1488704
    24년부터 흐린게 맑아진다 하셨는데

    금전문제 점점 해결되네요. 마음의 답답함도 점점 해소되서 한결 편안해요. 3월엔 완전 맑아진다 하셔서 벌써 기분이 짱입니다! 나중에 대형카페 차려서 연하랑 연애 하면서 행복하라 하셨는데 그럴려구요 ㅋㅋㅋㅋ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5년 단골 고객님
    • 2024-01-10
    1488553
    선생님 임신시기 성별 맞추셨네요 ㅋㅋ

    1년 전쯤??? 아기 갖고 싶다고 임신운 언제 들어오냐고 질문 했던 30대 중반 여성입니다

    제 질문에 당황하시며 하늘이 주시는 생명을 어떻게 인간이 갖고 싶다고 막 그러냐고 하셨어요

    결과적으로는 시기와 성별 다 맞추셨네요 올해 출산합니다^^

    • 정다은 고객님
    • 2024-01-10
    1483660
    계속충전하다끊겼어요
    결혼궁합여쭤보다 궁합은 좋으나 가치있나? 모르겠다 뒷부분이 걱정스러운 부분이라 해답이 없어 고민이 깊어졌어요
    • 검은태양 고객님
    • 2024-01-04
    1481510
    감사합니다

    선생님 시간이 초과돼서 끊어졌어요

    늘 상담 잘해주시고 자신의 일처럼 신경써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오랜시간 이런저런 고민으로 많은 상담을 했는데 늘 지나고 보면 선생님 말씀대로 되네요

    진짜 용한 선생님 감사드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 경남 고객님
    • 2024-01-02
    1475891
    샘 일이 늦게끝나서 10시전에 연락드리겠습당

    ㅎㅎ

    • ㅇㅎ 고객님
    • 2023-12-26
    1475814
    샘 이따 8-9시 사이에 연락드릴게요

    기다려주세요!!

    • ㅇㅎ 고객님
    • 2023-12-26

추천글 올리기
TOP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