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천궁 - 타로, 사주, 신점, 운세, 궁합 전문가실시간 1:1전화상담
구천현묘 275

구천현묘 275신점 부재중

예리한 천기누설 점사 드립니다.

C 1,000코인 (30초)
주요상담분야 궁합/애정, 취업/시험, 사업/재물, 결혼/택일
volume_up 상담사 공지 2022-12-08 등록
:)
(중간중간 5분정도 물마시는 휴식 오프시간 있습니다)

***** 국운이 경기가 개개인 모두 조심하시어야 합니다. 손님들 모두 가정내 재정 긴축하시옵고, 봄까지 탈없게 경제사정 탈없이 생존자 되시면
각자 재정이 창고의 자리를 찾으시며 (안정되며 머무르며)
여름부턴 나아지리라 봅니다 무당이 된 17년이래 이렇게 손님들이 사기를 많이 당하신 해는 처음봅니다 사기수없이 지나가신 분들 천지신명께 감사하시며 올겨울까지 빠짝(바짝) 사람 믿지마시고 (특히 투자권유 조심하시고) 개인플레이(가정내 충실하며, 잦은 사교모임은 내년으로 미루시고) 하시고 사람조심 및 돈 조심 (개인의 재정 조심) 하시어요
12월은 수신제가 하시면서 1월에 진인사대천명 기리실수있게 진인사 힘쓰시면 2월도 넘기시리라 봅니다 *****

양손을 방울 부채 (무구) 쌀알 등 사용으로인해 이어폰으로 상담하고 있어 전화기에 직접대고 말하는것 보다 제 목소리가 혹여 작을 수 있으니 통화 중 핸드폰 음량조절(소리)을 잠시 크게 키워(높혀)주시어요.

접속예정 시간은
점보기 전에 전안(신당)기도 올리며 신빨이 올라오는 시각에 따라 앞당겨질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일정에 따라 변경되어 공지에 수정될 수 있습니다)

후기를 적으실 때에는 저와 실제 상담하신 분인지 알아볼 수 있도록 저와의 상담시간과 날짜를 남겨주세요.

접속시간이나 예약문의는 무당이라는 직업의 특성상 급작스러운 오프라인 신당 일정 등 개인사정으로 인해 받지 않고 있어 접속예정시각 공지를 올리고있습니다 :)

본 전화상담은 굿처방 상담이나 부적 처방을 위한 상담이 아니며
인생이라는 삶에 관련된 점사상담으로 제한되오니
부적이나 굿 치성등의 의뢰 문의에 관해서는 양해말씀 드린 후 상담을 제가 중단시킬 수 있음에 양해부탁 드립니다.

점을 쳐본다는 것은 승복한다는 마음이 필요합니다.
긍정을 받으셨거나 부정을 받으셨을때에
긍정을 받으셨을때 그것을 딱 붙잡고 밀고나가시어요.
부정을 받으셨을때엔 하시라는 노력을 하신 후에 점을 다시치러오셔서 긍정을 받아가세요.

좋은 남자 들어오는 부적은 있다해도 재회 되는 굿은 왜 없을까요?
인생은 본인의 인생만 본인이 좌지우지 할 수 있는 것이랍니다. 남의 인생은 그사람이 좌지우지 할 수 있답니다.
연인사이엔 전생의 인연법으로 필수 불가결해게 꼭 정해져있는 것들이 있답니다. 하지만 오늘 연락이 오는지 내일 연락이 오는지는 그사람의 마음이지 운명이 아닙니다.

신점은 된다 or 안된다 , 해라 or 하지마라 입니다.

질문을 "하나씩" yes or no (긍정 or 부정으로 운을 정확히 점쳐볼수 있도록)로 답 할수 있게 천천히 차례대로 해주세요. 속마음이나 무의식은 신점보다 타로선생님께 봐주세요. 신점은 신령님께서 말씀해주시는것만 전해드릴 수 있어요. 전체적인 상황이나 그런건 질문답 드린후에 대처 방안등은 천기누설로 상담드릴수있어요.

신점은 신뢰를 기본으로 하옵니다.
(제사장인 무당과 제가집인 손님과의 인연은 오롯히 신뢰를 바탕으로 합니다)
내담자가 거짓을 말씀하신다고 하여도 그것이 맞다는 전제하에
손님의 말씀의 그 조각을 통로로하여 그부분에 집중해 영을 띠워서 손님이 보지 못하는 면 (이면과 뒷면과 사각지대등 모든면) 을 보려고 하고 퍼즐을 맞춰보고 그상황에서 주시는 신령님의 덕담을 내려드리고 길흉화복을 점쳐보아 신의 말씀을 내려드립니다.
마음과 영을 꽉 닫아놓고 잠궈놓고 상담하시면 딱 그만큼만 봐 드릴 수 가 있습니다. 마음을 열고 내면의 영혼을 잠시 무당이 접속 할 수 있게 열어주시어요.

신령님이 주시는 세상이치와
손님의 상황과의 퍼즐을 제가 맞춰서 열어서
신께 고하고 한마디라도 두마디라도 신령님께 대답을 받아내어 손님께 전하고 있습니다.

무당을 떠보거나 거짓을 말씀하시거나 꼬아서 핵심을 숨겨서 말씀하시는 자세없이 진지하게 상담해 주셔야 더욱값진 해결책을 얻어 가실수 있어요.

무당에게 떠보거나 거짓을 말씀하시면 신령님은 바른공수를 내려주지 못하시고 손님을 떠보실뿐이예요. 제자는 그저 전할 뿐이랍니다.

신점이란 꿈을 해몽하는것과 비슷합니다. 단지 잠에서의 꿈이아닌 인생에서 살아있는 상황에서의 보이지않는 이면과 모든면을 꿈을꾸듯이 영화필름의 한 부분처럼 play시켜 다각도로 그 지점을 기준으로 모든면과 가능성을 살펴 길흉화복을 영검으로 신을싣어 점쳐드립니다.
꿈해몽가에게 상담하실때엔 꿈을 왜곡하지 않으시듯이
무당에게 상담하실땐 상황을 왜곡하지 않고 상담하셔야 손님이 원하는 점사부분에 정확히 접속을 하여 핵심의 조각을 떠서 받아 올 수 있습니다.

점을 쳐본다는 것은 인생의 일기예보를 보는것 입니다.
나비가 지구 반대편에서 날개짓을 하는것이 반대편 지구에는 태풍이오는 것을 나비효과라고 말할정도의 속설에서 옅보이듯
당신은 지구라는 틀안에서 혼자사는 것이 아니라 상황마다 영향을 받으면서 살아갑니다. 그것의 조상님의 내력도 조상님의 신력에도 영향을 받는것과 더불어 전능한 신인 본존(우주의법도)이나, 천존(하나님)이나, 옥황상제(예수님) 등의 영향을 받을수도 천신(천사들)의 영향을 받을수도, (옥황상제 곁인 천국이나 염라대왕 곁인 지옥에 가 계신) 조상신의 영향을 받을수도 혹은 타인의 영향으로 인해 자신의 운명이 빗겨나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시점에서 가장 운명선이 짙은곳을 짚어드리겠습니다.

운명은 손금의 줄기처럼 여러갈래로 나뉘지만 그중에서 이미 형성되어있고 짙은 피할 수 없는 숙명도 있고
골라잡아서 집중(진인사대천명) 할 수 있는 여러갈래의 운명선도 있습니다.
현재의 위기를 전화위복으로 만드는것이 그렇기에 가능합니다.
인생의 일기예보를 받으셔서 우산을 준비하시고 양산을 준비하시고 그렇지않은 남들보다 우월히 전략적으로 살아가시어서 남들에게 피해는 "받지도" 주지도 말고 살아가시어요.

운명을 개운하는것은 예로부터 이름(작명)과 풍수지리와 어떤사람을 만나느냐에 따라 개운할 수가 있다고 전해 내려옵니다. 사람과의(인간이 인간관계의) 영향을 받는것도 당연지사이며 인간이 욕심나는 인연을 쉽게 놓지 못하는것 또한 당연지사입니다. 하지만 인생은 당신의 드라마이고 당신이 중요하며 당신의 조상님들 또한 당신이 잘살기를 바라시어요. 그러니 당신이 주인공인 당신의 삶을, 소중한 시간으로. 세월로. 잘 만들어 쌓아가고 나아 갈수있도록 신녀이자 제사장이라는 영검을 무기로 하는 직업을 가진, 무당의 영검함을 빌려 쓰시어서 큰 도움을 받아가세요.

무당의 말은 귀신말이므로 뱉으면 그대로 되는것이 많아서 한마디 한마디가 신중합니다.
때때로는 신령님께서 나쁜 말씀을 주셨을 경우엔 경우에따라 제가 전하지 못하고 입을 다아야 하는 경우 또한 있습니다만, 손님이 상처받으시지 않는 한도내에서 말씀주시는 말을 최대한 있는 그대로 전하려 하고 있습니다.

저주방법에 관한 상담은 절대 받지 않고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살을 날리는 행위는 무당에게 해가 될수 있음 또한 양해 부탁드립니다)

갑자기 신령님이 실리시면 반말이나오거나 말이 쌔게 나갈 수 있지만 고의적인것이 아니오니 놀래지마세요..@

(Am3시반~5시반 인시는: 저승에서 이승에 잠시 행차하신 조상신들께선 저승에 다시 올라가시는 시간이라 전안제사or산천제를 지낸 후 인시기도를 올리구 있습니다)
소개글
하늘의 뜻이 조금 필요합니다.
하늘의 뜻을 전해드립니다.
예리한 천기누설 점사 드립니다.
경력사항
- 2017년 신내림
- 서울새남굿(한양굿)사사
TOP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