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천궁 - 소문난 점집,운세,사주,무료사주,오늘의운세,궁합,꿈해몽,토정비결,무속,체험상담

17분지정예약: 1회 17분 13,000원
원하는 상담사와 원하는 시간에!
원클릭상담: 사주천궁 앱 설치 arrow_right
※ 대기 중 알림을 받아보세요.
비루월 271
상담중
복생화 229
상담가능
상담사 이미지

마음과 마음으로 늘 함께

#성의있는 #현실조언
연꽃선녀 248
상담가능
신규신규
청안 279
부재중
상담사 이미지

운명을 이용하는 법

#통찰력 #연애고수
소연 292
예약가능
도화 226
예약가능
인현 285
예약가능
보현 266
예약가능
상담사 이미지

진솔한 상담, 현명한 미래제시

#해결책제시 #예언적중
다연 217
예약가능
연화보살 221
예약가능
호산당 268
예약가능
상담사 이미지

명쾌하고 시원한 인생 솔루션

#문제해결 #속마음전문
지리도사 208
예약가능

<

1

2>
무속인이란?
무속인은 신을 체험하고 신의 영력을 얻게 되어 신과의 소통이 가능한 사람들입니다. 이들은 신의 힘으로 길흉을 점치고 굿을 주관합니다. 여기서 신은 산신, 천신, 칠성신, 용신 등 자연신, 장군신, 왕신 등을 말합니다.

인간의 모든 화복은 신으로부터 나오기 때문에 무속인을 통해 신과 접촉하여 재난을 방지한다는 것입니다. 무속인은 신령의 세계와 인간의 세계를 연결하는 중재자로써 역할을 하고 있는데, 강신무와 세습무로 나뉩니다. 강신무의 경우 일반인이 갑자기 무병을 앓은 뒤 내림굿을 통해 신내림을 받는 것을 말하여, 세습무는 집안의 인척관계로 계승되는 것을 말합니다.
역사적 기록
역사적 기록을 보면 국유사의 김대문이 말하는 차차웅, 자충은 신라 초기의 무당을 지칭하는 말이었으며, 고구려 차대왕 때와 백제 의자왕 때 무당을 불러 점을 친 기록이 있고 고려 때에는 국가의 질병구제 행사에 무당이 참가하였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조선 초에도 표면상으로는 무속을 금기시 하였지만, 기우제, 기양제에 무녀가 제사장이 되어서 제사를 집행하도록 하였기 때문에 지금도 민간신앙으로 깊게 자리매김되어 기우, 기자, 안택, 대감놀이 등 기복무속과 질병퇴치, 제액기도 등 재앙을 물리치는 무속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