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천궁 - 소문난 점집,운세,사주,무료사주,오늘의운세,궁합,꿈해몽,토정비결,무속,체험상담

청아 367

청아 367타로 예약가능

당신의빛나는가치를보여드릴께요

주요상담분야 궁합/애정, 취업/시험, 사업/재물, 심리/힐링, 남녀갈등, 비밀연애
    560830
    선생님 방금 통화했던 사람이에요ㅠㅠ

    선생님 코인이 부족해서 끊겼어요ㅠ_ㅠ

    다시 충전하고 싶었지만 주머니 사정이 좋지 않아 포기하고 말았습니다...

    리딩도 너무 좋았지만ㅎㅎ

    연애 조언이 더 꿀팁이었어요...

    마지막에 제가 한 말은 거의 진심이었어요..

    다음에 넉넉하게 충전해서 돌아오겠습니다ㅎㅎ

    그 때는 궁금한 것도 여쭤보고 꿀팁도 많이 얻어가겠습니다!!

    다음에 만나면 맛있는거 먹으려고 지금 이런거 먹지~ 이 대사 날리고 올게요!! 아침마다 연락 올 기회도 뺏지 않구!

    (아침마다 먼저 하길 기다리다가 연락 끊길가봐 겁나서 여쭤봤는데 잘 여쭤봤네요ㅎㅎ 감사합니다!!)

    • 곰탱이 고객님
    • 2020-06-05
    560997
    곰탱이 [답변] 선생님 방금 통화했던 사람이에요ㅠㅠ
    감사합니다.

    마지막 하신 말씀은 언제든 환영이에요.

    최선을 다해 함께 노력해 볼께요.

    오늘 부터 자신만만 살아보는걸로~~~

    꼭 대사 사용리뷰 알려주세요~ㅎ

    좋은 소식으로 뵈여요~~~♡

    기대감 충만으로 🙏🙏🙏

    • 청아
    • 2020-06-05
    560638
    9시예약고객님~
    기다리고 있어요.

    어서 오세요~~~♡

    • 청아
    • 2020-06-04
    560464
    타로로보는건지 영적기운이충만한건지 소름

    소릉에소름입니다~후덜덜합니다

    작년부터상담한 20년도의 시기 ,디테일한부분까지 지금에서와보니 가장 정확하게맞추셨습니다.

    수많은쌤들과 엄청난 돈을들이며 상담해왔지만 지금에와보니 정말 소소한것부터큰것까지 큰틀까지 가장 소름돋게정확해요

    신점,타로,역학 모든쌤들과상담해온 저의 경험담입니다

    • 저예요 고객님
    • 2020-06-04
    560645
    저예요 [답변] 타로로보는건지 영적기운이충만한건지 소름
    오랫만에 뵈에 정말 반가웠어요.

    좋은 소식 감사드리고

    진심을 담은 소중한 댓글에

    더 감사한 마음을 전해요~~~♡

    • 청아
    • 2020-06-04
    560269
    언제 오세요

    오전에

    • 그녀 고객님
    • 2020-06-04
    560643
    그녀 [답변] 언제 오세요
    연락 다행이에요~^^

    자신감과 우아함을 장착하시고

    예쁘게♡하시길~~~♡

    • 청아
    • 2020-06-04
    560223
    오늘 누가요~

    어떤정보카페서 선생님한테 예약했다고 어떠신지 묻는글이 있더라고요

    냉큼 댓글썼죠 ㅋㅋ 모라그랬을~~까요? 헤헤

    • 과일 고객님
    • 2020-06-04
    560640
    과일 [답변] 오늘 누가요~
    ㅎㅎ

    그래도 의리있게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드려요~^^

    내용은 음....맞기도 틀리기도 한다고?!

    나쁘게 써주시진 않으셨으리라 믿어볼께요~ㅎㅎ

    착각 아닌걸로~~~♡

    • 청아
    • 2020-06-04
    559413

    전어제수술날짜는 잡궁 왓어용, 담주월요인한번더가공

    17일날하는걸루잡앗네용,혹시출산휴가남편이랑 같이잇을수잇을지ㅠ남편이 바빠성ㅠ 같이보낼슈잇을칭ㅠ

    • 오리 고객님
    • 2020-06-02
    560639
    오리 [답변] 쌤
    참 고마운 일이에요.

    건강하셔서 감사하네요.

    잘 먹고 잘 쉬시면서

    행복한 여유를 즐기시길~~~♡

    • 청아
    • 2020-06-04
    557670
    저두 기다리구있어요

    언니 저 기다리는중이요~

    • 나이차이많은커플 고객님
    • 2020-05-30
    557747
    나이차이많은커플 [답변] 저두 기다리구있어요
    정갈한 마음으로 두 손 모아🙏🙏🙏
    • 청아
    • 2020-05-31
    557204
    정*님,보*님~죄송합니다.
    두 분 정말 죄송합니다.

    제가 외부 일정으로 예약을 삭제 한 줄 알았는데

    이제야 확인을 했어요.

    기다리셨을텐데 너무 죄송합니다.

    소중한 시간 내어주셔 감사드리고

    그 소중한 시간을 지켜드리지 못해 죄송함을 전합니다.

    주말이라 월요일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함을 전합니다.

    • 청아
    • 2020-05-29
    556711
    ㅠㅜ 기다렸는데

    기다렸는데.나가셨어요 ㅜㅜ

    • 새벽2시 고객님
    • 2020-05-28

추천글 올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