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천궁 - 소문난 점집,운세,사주,무료사주,오늘의운세,궁합,꿈해몽,토정비결,무속,체험상담

레아 316

레아 316타로 상담가능

달콤한 사랑의 카운셀러 레아와 함께

주요상담분야 궁합/애정, 취업/시험, 사업/재물, 연애코치, 썸남썸녀
    647883
    끊겼네요

    샘 060 은 차단되서 통화가 다시 안되네요

    15분 너무 짧다.. 그 소개팅 애프터하는지 답 기다리다가 끊겼네요 어떻게 나왓어요? 낼 충전해서 다시 저나드릴께요

    • Jh 고객님
    • 2020-10-30
    647924
    Jh [답변] 끊겼네요
    Jh님~♡

    네 애프터 하는걸로 나왔어요~^^

    편안한밤 되세요~^^♡

    • 레아
    • 2020-10-30
    647278
    언니 ㅜㅜ

    언니 끊겼어요오 ㅠㅠ 그래도 걔 저한테 마음은 남아 있는거죠유? ㅠㅠ

    • 정이 고객님
    • 2020-10-28
    647282
    정이 [답변] 언니 ㅜㅜ
    네~^^♡
    • 레아
    • 2020-10-28
    646959
    저예요 샘 ᆢ

    그제부터 완전 기분이... 뭔가 쎄한게 이상한생각이 들고 윤oo이 다른 사람이랑 꼭 만나는 기분이 왜자꾸 드는지 모르겠네요

    기분 이거 어떠케 설명해야하지ᆢ 어제 쌤이랑 저녁에 통화하다 마지막질문듣던중 끊겼자나요 샘 ~ 오빠 저한테 연락 하는지 ?

    답좀 남겨주세요

    3일내내 억제하는 카드 코끼리를 끌어안고 고군분투하는 찢기는 심정이라고 하셨져...? 아 짜증나.. 눈 퉁퉁 부었어요

    어제 통화내용 내내 듣다가 방금 유투브 타로영상봣는데 끝난관계라고 단념한걸로 일이나 하자 각자 우리잘되자 뭐ᆢ이래요 ㅠ

    • Jh 고객님
    • 2020-10-28
    647069
    Jh [답변] 저예요 샘 ᆢ
    Jh님~♡

    그러게요....

    주희씨가 자꾸 그렇게생각하셔서 그런지

    어제는 저도 카드가 애메하게 나왔네요...ㅠㅠ

    6대4정도..

    6이 연락오는쪽이긴한데...

    긍데 사실 그동안 연락오는쪽으로 나왔었고

    또 바뀔수 있으니 너무 미리 걱정하지 마세요-

    생각하는대로 이루어진다 고 하니 긍정적인 마인드로

    계심좋을거같아요~

    그리고 제네럴리딩도 재회할수있다고나오는게 많다면서요...또 새로운 좋은사람도 나타날수있는걸로 나오고...

    주희씨 예쁜사랑 하시라 항상 응원하고

    기도하겠습니다~

    힘내세요~^^♡

    • 레아
    • 2020-10-28
    647068
    Jh [답변] 저예요 샘 ᆢ

    • 레아
    • 2020-10-28
    644385
    우왕~😍

    선생님~~^^

    새로 바뀐 프로필 사진 넘 예쁘네용~~♡♡♡

    완전 다른 이미지에용~!!ㅎㅎ

    좋은 하루되시구... 곧 만나 뵈용^^

    • 여왕 고객님
    • 2020-10-23
    644460
    여왕 [답변] 우왕~😍
    여왕님~♡

    감사해요~^^

    항상 신경써주셔서 넘감사하고

    여왕님도 즐거운 불금되시고

    시긴되실때뵈어요~^^♡

    • 레아
    • 2020-10-23
    644215
    오늘 언제 오실까요..

    ㅜㅜ얘가해주새용

    • uu 고객님
    • 2020-10-23
    644457
    uu [답변] 오늘 언제 오실까요..
    Uu님~♡

    답이늦어 죄송요...글을 지금봤네요...

    오늘 상담하셨는지 모르겠네요..^^

    오늘 즐겁고 행복한밤 되세요~^^♡

    • 레아
    • 2020-10-23
    642779
    주로 언제 대기하시나용?

    자주 대기하는 시간 알려주시면 감사드립니닷💗

    • 420 고객님
    • 2020-10-20
    642942
    420 [답변] 주로 언제 대기하시나용?
    420님~♡

    거의 오후에 많이있고 저녁식사하고부터 밤늦게까지있을때가 많은데 시간을 적으려니 시간이 일정치가 않네요...

    긍데 특별한일 없으면 거의 매일 대기하고있어요~^^

    상담원하실때 댓글 남겨주시거나 아님 알림신청해놓으시면 좋을거같아요...

    오늘 타이밍이 안맞았나보네요...ㅠㅠ

    오늘밤 편안하고 행복한밤되시고 시간되실때

    만나요~^^♡

    • 레아
    • 2020-10-20
    635330
    언제오세요

    엊그제 통화했는데..기억하실지..

    오늘은 안계시나요?

    • 양다리 고객님
    • 2020-10-07
    635688
    양다리 [답변] 언제오세요
    양다리님~♡

    답이늦어 죄송요~

    글을 지긍봤어요..당연 기억하죠...

    어제는 일이있어 못들어왔네요...

    즐거운 저녁되시고 시간되실때 다시뵈어요~^^♡

    • 레아
    • 2020-10-08

추천글 올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