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천궁 - 소문난 점집,운세,사주,무료사주,오늘의운세,궁합,꿈해몽,토정비결,무속,체험상담

신규신규
혜랑 071

혜랑 071역학 상담가능

어렵고 힘든 고민을 혜랑과 함께해요

주요상담분야 궁합/애정, 취업/시험, 사업/재물, 결혼/택일, 사주팔자, 꿈해몽, 커플/궁합
    626235
    시어머니 상담

    유익한 상담 감사드려요 덕분에 마음이 시원해졌네요~~

    • 88년생 고객님
    • 2020-09-22
    626629
    88년생 [답변] 시어머니 상담

    오늘 첫만남  감사합니다.

    예쁜 애기 잘키우시고

    지금 처한 상황들

    잘 대처하시길 바래요...^^

    • 혜랑
    • 2020-09-23
    625760
    말씀중끝 ㅜㅜ

    공주..ㅎㅎ ㅠㅠ 말씀중 끝나서 아쉬워여 이제는 10월에 연락드려야될듯 싶어요 ㅜㅜ 열심히 혼자 잘 버텨볼게요 ♡♡감사해여

    • 쌤 고객님
    • 2020-09-21
    625929
    [답변] 말씀중끝 ㅜㅜ

    에궁....나도 많이 아쉽네요.

    울공주 몸조리 잘하고 몸 빨리 회복해서

    공부에도 열중하고 소원성취 하도록

    기원할께요.^^

    • 혜랑
    • 2020-09-21
    624719
    선생님 상담감사합니다.

    전남친이랑 궁합물어봤는데

    연이 안끊겼다니 ㅠㅠ 90프로 온다니 좋으면서도 맞기를 기도할게요.

    우선은 기다려볼게요.

    연락옴 좋겠네요.

    88년생 여자입니다

    • 궁합 고객님
    • 2020-09-19
    624968
    궁합 [답변] 선생님 상담감사합니다.

    궁합님...

    용기 잃지마시고 힘내세요.

    제가 응원해드릴께요.

    좋은 휴일 보내시구요.^^

    • 혜랑
    • 2020-09-20
    624159
    지나보면

    샘말은 시간이 지나보면 거의 맞아 떨어지네요~이번달 돈생긴다 하시더니 생각지도 않게 들어오고 있어요~산부인과 오늘 가라 하셨는데 넘바빠 다시 통화하고 일정 잡아야 할듯요~여하튼 샘과 삼개월 동안 통화한결과 지나보니 넘신기하게 맞는부분이 많네요^^

    • 오늘 고객님
    • 2020-09-18
    624457
    오늘 [답변] 지나보면

    오늘님...

    가끔 기쁜소식 전해주셔서 저도 기분이 좋네요.

    즐거운 마음으로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혜랑
    • 2020-09-19
    624015
    우왕..! 선생님 정말 사주 잘보십니다.

    완전소름...진짜 대박이세요.ㅋㅋ

    저녁에다시올게요. 감사합니다♡♡♡

    • 계축일주 고객님
    • 2020-09-18
    624454
    계축일주 [답변] 우왕..! 선생님 정말 사주 잘보십니다.

    계축님...오늘 반가웠어요.

    과하신 칭찬에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혜랑
    • 2020-09-19
    623505
    혜랑

    오늘 17일 목요일 오후 6시10분에 다시대기합니다.

    감사합니다~^^

    • 혜랑 고객님
    • 2020-09-17
    623049
    언니 밤12시 통화해요

    밤12시 통화해요ㅠ 후기

    • 을사연꽃 고객님
    • 2020-09-16
    623146
    을사연꽃 [답변] 언니 밤12시 통화해요

    을사연꽃님...너무 오랜만이네요.

    상담이 계속 길어져서 만날수있는

    기회를 놓쳤네요...ㅠㅠ

    다음기회에 꼭 만나요.^^

    • 혜랑
    • 2020-09-17
    623029
    상담감사합니다~

    상담시간 초과되어 종료 되었어요 ~ 11월달쯤 다시 상담받으러 오겠습니다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제발 그렇게 됬으면 좋겠습니다 ㅜ 좋은기운 갖고 가겠습니다 ㅎㅎ 수고하세요~

    • Hj 고객님
    • 2020-09-16
    623145
    Hj [답변] 상담감사합니다~

    hj님....

    오늘 만나서 반가웠어요.

    원하시는 방향대로 잘 이루어 지시길

    기원드릴께요...좋은꿈 꾸세요..^^

    • 혜랑
    • 2020-09-17

추천글 올리기